Opmetrix: 모바일 판매 및 상품진열 팀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CRM 솔루션
Opmetrix은 모바일 영업 및 상품진열 팀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CRM 솔루션입니다. 이는 통화 메모, 이력 및 연락처를 포함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. 영업 모듈에는 주문, 송장, 신용 및 견적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상품진열 모듈은 유통 및 선반 점검을 제공하며, 설문 모듈에는 다양한 질문 유형이 포함됩니다. 프로모션 모듈에는 거래 및 규정 준수가 포함되어 있으며, 목표 모듈을 통해 사용자는 매장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
Opmetrix에는 병가 및 연차 입력 및 관리 보고를 위한 휴가 계획 모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 검색, 확대 및 판매 기능, 전자 서명 캡처 및 사진 캡처를 갖춘 이미지 카탈로그가 있습니다. 블루투스 바코드 스캐너에 연결하고 KitKat 호환 프린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시간, 통화 범위 및 위치 (GPS)에 기반한 활동 보고서 및 예산 및 자동 이메일 보고서에 대한 분석 보고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전반적으로, Opmetrix은 관리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영업 팀의 판매 역량을 향상시킵니다. 이 앱은 핵심 영업 및 활동 보고서를 관리자에게 전달하여 진행 상황을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 Opmetrix 앱을 사용하면 영업 팀은 더 많이 판매하고 모든 통화에서 효율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.